
6월 21일 조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는 인우족구회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족구 친선경기가 열려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경기는 생활체육 활성화와 주민 간 화합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인우족구회 회원들과 주민들이 혼합팀을 구성해 실력을 겨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강력한 스파이크와 안정적인 수비, 조직적인 팀워크를 선보이며 경기 내내 열띤 승부를 이어갔다.
특히 승패를 떠나 서로를 응원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선수들은 경기 중에도 격려와 웃음을 나누며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실천했고, 이를 지켜보는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의 즐거움을 전했다.
인우족구회 관계자는 “족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동초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친선경기는 운동을 통한 건강 증진은 물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