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하반기 퇴직공무원 공로패 수여…공직 헌신에 감사

시정 발전 기여한 퇴직자들에 감사와 예우 전해

부천시는 지난 24일 시청 만남실에서 ‘2025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공로패 수여식’을 열고, 오랜 기간 시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퇴직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부천시, 하반기 퇴직공무원 공로패 수여…공직 헌신에 감사

이날 행사는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퇴직공무원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퇴직공무원 9명을 비롯해 조용익 부천시장과 간부 공무원, 후배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수여식에서 조용익 시장은 퇴직공무원 한 명 한 명에게 공로패를 직접 전달하며 그동안의 헌신과 책임감 있는 공직 수행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참석자들은 박수로 퇴직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고, 이어진 오찬 자리에서는 공직 생활을 돌아보며 노고를 격려하고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공로패를 받은 이재우 부천시 기획조정실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 데 감사드리며, 공직 생활을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의 성장과 변화의 중심에는 선배 공무원 여러분의 묵묵한 헌신과 책임 있는 노력이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성과는 앞으로도 부천의 미래를 든든히 뒷받침하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오랜 기간 시정을 위해 헌신한 공무원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퇴직 이후에도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예우와 감사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작성 2025.12.26 18:22 수정 2025.12.27 02:3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 등록기자: 김기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