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 ‘2025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유공자 표창·공연·나눔으로 한 해 마무리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재현)는 지난 12월 19일 오후 6시 30분, 가평읍 가평연호닭갈비에서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해 온 사회복지사와 협회 임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화합을 다졌다.

행사는 가평신용협동조합 예술봉사단의 공연봉사로 시작돼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이어 기념식과 유공자 표창,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실천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이어졌다.



가평신용협동조합 박성재 이사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 재무부장 정희경과 설악다함께돌봄센터장 노수정은 모범적인 사회복지 활동 공로로 가평군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다. 이와 함께 바르게살기운동본부 가평군협의회장 하재선과 가평연호닭갈비 대표 박일호는 지역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김용태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도 함께 진행돼 100여만 원의 성금이 모아지는 등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도 앞장섰다.
박재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지역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사회복지 종사자들과 함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연대의 사회복지 실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 옹호와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 및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납부하는 연회비를 통해 운영·관리되고 있다. 협회 회원가입 등 관련 문의는 안서우 사무국장(☎ 010-8526-0811, white0839@naver.com)에게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