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아살리기 강서모아치과’(이하 강서모아치과)가 KBS N 후원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 에서 ‘자연 치아 보존 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서모아치과’는 100세 시대 구강 건강을 위해 본연의 자연 치아를 최대한 살려서 쓰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무통 마취를 이용하여 치과를 두려워하는 환자들의 공포심을 줄여주고, 3D CT 분석,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디지털 치료를 통해 빠르고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의원이다. ‘강서모아치과’만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과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다.
특히, 충치치료, 임플란트, 신경치료는 물론 미니쉬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미적 자신감까지 부여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강서모아치과는 자연치아 살리기(Natural), 최첨단 기술(Hi-tech), 무통(No pain), 빠른 시간(Speed), 아름답게 완성(Beauty)등 다섯 가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종하 ‘강서모아치과' 대표원장은 “환자분들이 치과공포심 없는 편안한 환경에서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치과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연구하고 고민해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뜻깊습니다. “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