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는 지난 22일 ㈜허니웰스(대표 김원석)로부터 관내 아동과 어르신을 위한 영양제 500세트, 총 2,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과 김원석 대표를 비롯한 ㈜허니웰스 임직원이 참석해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기탁된 물품은 어린이 영양제·비타민·유산균 300세트와 어르신 영양제 200세트로 구성됐으며, 성장기 아동과 건강 관리가 필요한 어르신들의 영양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후원 물품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58개소와 오정노인복지관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허니웰스는 유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베이비락’ 브랜드를 중심으로 성장해 왔으며, 부천을 거점으로 국내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 고용 확대와 근로환경 개선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점을 인정받아 지난 18일 부천시장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김원석 대표는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일상을 이어가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애경 부천시 복지국장은 “연말을 맞아 어린이와 어르신을 함께 배려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