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전문 브랜드 '크레드림(CREDREAM)'이 KBS N 주최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에서 ‘에듀테크 & 미래기술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크레드림은 초·중·고·대학교를 비롯해 지자체, 국방부, 기업, 청소년센터, 시니어센터 등을 대상으로 AI, 메타버스, 코딩, 3D프린팅, 디지털 리터러시, GPT 활용, 콘텐츠 제작 등 4차산업혁명 전 영역의 미래기술 교육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실습 중심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며, 교육생이 직접 결과물을 완성하는 창작 기반 교육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맞춤형 커리큘럼과 전문 강사진을 바탕으로 지자체 AI 교육,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메타버스 창작 교육 등 다양한 자체 프로그램을 교육 현장에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윤리 중심의 AI 교육 철학을 기반으로 ‘AI 윤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책임 있는 기술 활용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백승은 크레드림 대표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실습 중심 교육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왔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학교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새로운 AI·미래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윤리 중심의 미래교육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크레드림은 앞으로도 누구나 미래기술을 쉽게 배우고 창작할 수 있는 교육 생태계 구축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혁신을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