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여림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돌아이’(극본 김다린/ 연출 이광영/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는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김재영 분)의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구여림은 극 중 맹세나의 비서 예솔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한다. 로펌에서 근무하는 MZ 세대 신입 직원으로, 변호사들과 주변 선배들 사이에서 눈치를 보며 하루하루를 버텨내는 현실 밀착형 캐릭터다. 동시에 세나의 든든한 조력자로 변모하는 과정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냉철한 엘리트 변호사 맹세나와 신입 비서 예솔이 만들어낼 색다른 ‘케미’에도 기대가 모인다.
밝고 센스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구여림은 예솔을 통해 풋풋한 신입의 서툼과 성장 서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에 생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아이’는 글로벌 무대에서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가 넷플릭스와 해외 방영권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며, 본 작품은 중국을 제외한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로써 구여림이 출연하는 ‘아이돌아이’는 국내 방영을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으로, 그녀의 글로벌 인지도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