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이라는 철학으로 온라인 패션 시장에 도전장, 의류 브랜드 파벨로 공식몰 오픈

비대면 쇼핑 시대, 새로운 스트릿 패션을 제안하다

파벨로만의 해석으로 완성한 독창적 의류 라인업

보는 즐거움까지 설계한 신진 패션 브랜드

사람과 사람, 일상과 스타일, 감성과 옷을 연결하는 파벨로

파벨로는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최적화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지금까지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독창적인 의류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피플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온라인 몰이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스토리를 함께 전달하는 공간으로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콘셉트는 ‘연결’이다. 파벨로는 사람과 사람, 일상과 스타일, 감성과 옷을 연결하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이 철학을 디자인 전반에 녹여냈다. 그 결과 파벨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의류들이 탄생했다.

유행을 빠르게 따라가기보다는 파벨로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스트릿 패션을 제안한다. 이러한 접근은 개성과 스토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로 다가가고 있다.

파벨로 신동현 대표는 “보는 눈이 즐거울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며 “옷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과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벨로는 공식 온라인 몰과 SNS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연결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패션으로 풀어내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파벨로의 시작은 하나의 새로운 제안이 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velo.kr


작성 2025.12.19 10:35 수정 2025.12.19 10:45

RSS피드 기사제공처 : 1인기업연합신문 / 등록기자: 홍성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