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분 8,900원 감자탕의 충격, 국내 최저가 밀키트 ‘구름마켓’이 주목받는 이유

제조사 직거래로 만든 세상에 없던 가격

하나 팔아 500원 남겨도 지키는 맛과 품질의 약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한 온라인 식당의 도전

국내산 최저가 순살감자탕(대표 상품) 2인분 8,900원, 6인분 19,900원

구름마켓은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온라인 식당’을 표방하며 출범했다. 밀키트 가격이 부담된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응답해, 제조사와 직접 계약을 맺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거했다.

그 결과 대표 상품인 국내산 순살감자탕은 2인분 8,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실현했다. 6인분 대용량 구성 역시 1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제공되며, 모든 주문에는 서비스 라면사리까지 함께 증정된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품질을 의심할 필요는 없다. 구름마켓의 감자탕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순살 구성으로, 번거로운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구름마켓 김수민 대표는 “하나를 팔아서 남는 마진이 겨우 500원 정도”라며 “그래도 고객이 체감하는 가격과 만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밀키트를 만들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구름마켓은 감자탕 외에도 찜닭, 국밥, 만두, 딸기크림떡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외식 못지않은 맛을 구현해 1인 가구부터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폭넓은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고물가 시대에 외식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구름마켓은 현실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간편함, 맛, 가격을 모두 충족시키는 밀키트라는 점에서 재구매율도 꾸준히 상승 중이다.

김수민 대표는 “앞으로도 평생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 곁에 남고 싶다”며 “맛과 품질, 가격에 대해 100%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회원 혜택 역시 공격적이다. 회원가입 즉시 총 2만 원 상당의 쿠폰과 2,000원 포인트를 제공해 첫 구매 부담을 크게 낮췄다. 국내 최저가를 약속하는 세상에 없던 밀키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구름마켓은 한 번쯤 직접 확인해 볼 만한 선택지다.

구매 링크 

https://lovetalk88.flexg.shop/J6wIoN0


작성 2025.12.16 19:31 수정 2025.12.16 20: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1인기업연합신문 / 등록기자: 홍성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