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바이오봄의 정예슬 대표가 지난 11월 29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 제25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하며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실현하는 ESG 경영의 모범을 보였다.
이번 '서울시의회 의장상'은 사회공헌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인물 및 단체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정예슬 대표는 평소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모토로 헌신과 봉사의 정신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사회공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정 대표가 이끄는 바이오봄 그룹은 뉴질랜드 더헬스랩과 협업하여 천연 신소재를 활용한 식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폭넓은 제품군을 공급하며 국민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특히, 전문 유통 시스템을 통해 창출된 이익을 '봄재단'을 통해 사랑과 나눔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행복한 세상의 실현"을 지향하는 신개념 혁신 나눔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예슬 대표는 “사업 성과뿐만 아니라 나눔·봉사·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 운영으로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바이오봄이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바이오봄 그룹은 단순히 기업 운영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가치 중심의 산업 혁신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사회와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여하고 있다.
-의료빅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통한 임상 분야 전문기술 개발
-프로젝트 기반 전문인재 양성
-기술사업화 고도화를 통한 창업 활성화
-유료가족회사 재직자 교육 및 기업지원 혁신 플랫폼 구축
정예슬 대표의 이번 수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ESG 기반 경영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바이오봄은 앞으로도 사회공헌 및 혁신 사업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