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장철 맞아 9일부터 도내 농·축산물 30% 할인행사 실시

11월 9일(일)부터 경기도 내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경기도 생산 농·축산물 등을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30%를 할인

경기도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경기도산 농·축산물 구매 시 30%를 할인해주는 ‘경기도 농수산물 할인쿠폰 지원사업’ 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 김장철 맞아 9일부터 도내 농·축산물 30% 할인행사 실시

이번 행사는 도민들이 김장철에 필요한 신선하고 안전한 지역 농축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할인쿠폰은 경기도 내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쌀을 제외한 경기도산 농산물과 돼지고기 등을 구매할 때 적용되며, 1인당 하루 최대 3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 농축산물 할인행사와는 별도로 운영되는 만큼, 이용 전 해당 매장이 경기도 자체 할인쿠폰 행사 참여 매장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참여 매장과 관련 정보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누리집(www.gafi.or.kr) 알림마당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경기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김장철을 맞아 도민들이 부담 없이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행사가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고, 동시에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성 2025.11.07 18:36 수정 2025.11.07 20:21

RSS피드 기사제공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 등록기자: 김기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