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문화 이벤트 성황 예고... 에르노빌 강릉

서남용의 유쾌한 무대·최대수의 트로트 열창, 강릉 대표 단지의 특별한 한가위


대명건설이 강릉에 선보이는 대표 아파트 단지 ‘에르노빌 강릉’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문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르노빌 강릉 추석맞이문화 이벤트’는 경기 침체와 여러 사회적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동시에 프리미엄 주거 문화를 알리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역민과 고객 모두에게 추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오는 9월 27일 오후 2시, 강릉시 임영로 120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이날 무대에는 개그콘서트 스타 서남용과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최대수가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서남용의 유머러스한 개그 무대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최대수는 특유의 진정성 있는 가창력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무대는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현장에서는 황금열쇠, 최신 생활가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관객들에게 두 배의 만족을 안겨준다. 사전 예약자는 우선 입장이 가능하며, 원활하고 안전한 행사를 위해 운영 인력이 다수 배치된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아파트 홍보에 그치지 않고, 시민들에게 진정성 있는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에르노빌 강릉은 강릉 최초로 선보이는 리조트형 최고급 아파트다. 숲과 도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입지에 자리 잡은 이 단지는 572세대 규모를 자랑하며, 실속 있는 구조와 쾌적한 생활환경으로 주거 안정성과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장기 안정 거주 후 내 집 전환이 가능한 제도를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평가된다.


대명건설 관계자는 “추석이라는 큰 명절을 맞아 지역민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고자 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에르노빌 강릉이 강릉을 대표하는 주거단지이자 문화적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 예약은 1522-2425로 가능하다.


이번 추석, 웃음과 음악, 그리고 특별한 선물이 가득한 현장은 에르노빌 강릉에서 펼쳐질 것이다. 강릉 시민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주목받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 행사 및 분양 안내

행사 예약 대표전화: 033-655-5011

행사 장소: 강릉시 임영로 120, 1층 (대명 에르노빌 강릉 홍보관)










작성 2025.09.10 14:21 수정 2025.09.25 11:05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