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흡수와 편리함으로 완성한 차세대 등산스틱... 버팔로써밋엑스

원터치 접이식·듀얼 쇼바 탑재… 초보부터 전문가, 장년층까지 만족하는 트래킹 아이템


등산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스틱은 단순한 보조 도구가 아니라 안전과 체력을 지켜주는 필수 장비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스틱을 펴고 접는 번거로움, 걸을 때마다 손과 관절에 전해지는 충격을 불편함으로 지적해왔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버팔로는 오랜 연구 끝에 신제품 ‘버팔로써밋엑스 등산스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한 손만으로도 빠르고 부드럽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동 중에도 손쉽게 휴대·보관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여기에 탑재된 라이트+하드 듀얼 쇼바 시스템은 평상시에는 걸음마다 충격을 흡수하고, 하산 구간처럼 큰 충격이 발생할 때는 하드 쇼바가 자동 반응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특히 버팔로써밋엑스는 품질 검증에서도 강점을 지녔다. 다단 파이프 고정 구조(특허등록번호: 제1021759800000), 이중 완충 구조 스틱(특허출원번호: 제1020220111310) 등 2종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D.I.N 기준까지 충족해 안전성과 성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국내 A/S와 버팔로 브랜드의 신뢰도까지 더해져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버팔로써밋엑스는 높은 산행뿐만 아니라 둘레길, 공원 산책로 등 일상적인 걷기 운동에도 적합하다. 다리뿐만 아니라 팔과 상체까지 움직이게 해 전신 유산소 효과를 극대화한다. 특히 균형 유지와 근력 강화가 필요한 장년층에게 유용하다.


스프링 내장형 잠금 구조로 갑작스러운 접힘을 방지하고, 고탄성 경량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특허 2종과 독일 D.I.N 기준 충족으로 안전성과 품질까지 보장한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19,000원 상당의 고급 크로스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버팔로써밋엑스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 등산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다.


지금 바로 구매하기 











작성 2025.08.30 07:57 수정 2025.08.30 08:0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