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 산들푸드, 군정발전 유공 표창 수상

청소년 문화교류 지원 이웃사랑 모금 등으로 지역사회 공헌 인정받아

[홍성=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홍성군 광천읍(읍장 정희채)은 지난 12일 산들푸드 양민석 대표에게 홍성군 군정발전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수여식에는 산들푸드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해 기쁨을 나눴으며, 이후 광천읍의 현안과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올해 10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30회 광천조미김·광천토굴새우젓 대축제에서의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양민석 대표는 광천 출신으로 고향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설명절 떡국떡 및 떡볶이 세트 후원, 이웃사랑 성금 기탁, 청소년 축제 지원, 집중호우 피해 수해복구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지속해 왔다.

 

이에 대해 양민석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희채 광천읍장은 양민석 대표님은 기업인으로서 지역사회에 솔선수범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마다 함께해 주셨다이번 표창이 지역사회를 위한 민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산들푸드는 2009년 광천읍 내죽리에 설립된 식품가공업체로, 떡볶이 소스와 냉면육수 등 소스류를 주력으로 생산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과 농가와의 상생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최근 K-푸드 인기와 함께 미국·유럽 등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제품 개발과 해외 판로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작성 2025.08.14 10:51 수정 2025.08.14 12:09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