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메디팜 중앙약국' 착한가게 현판 전달

[부여=시민뉴스] 김종성 기자

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성복, 김영배)는 지난 7,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메디팜 중앙약국(대표 최선묵)을 방문하여 착한가게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의 정기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캠페인으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에 착한가게로 선정된 메디팜 중앙약국은 평소에도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어 왔다.

 

최선묵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라며 기부를 통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복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해 주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고, 더 따뜻한 복지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은산면은 지역 상권과 자영업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착한가게 운동을 통해 기부 문화가 자연스럽게 지역사회 전반에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작성 2025.08.11 14:15 수정 2025.08.11 14:15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