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 주관으로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앙드레김 아뜨리에)’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공학박사 출신 모델 박정현 씨가 ' 美 '를 수상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데이터 분석 전문가이자 최근 모델 활동을 시작한 박정현 씨는 이번 수상으로 이색적인 경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녀의 런웨이는 지성과 아름다움의 조화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박정현 씨는 공학박사 학위 취득 후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하지만 최근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 결과는 놀랍다.
2025 미스/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대회에서 드레스 디자이너 모델 대상과 善을 수상한 데 이어, K-브랜드 모델 어워즈 대한민국 모델 부분 대상을 거머쥐었다.

그리고 이번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 선발대회에서는 ' 美 '와 더불어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까지 수상하며 5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수상 소감에서 박정현 씨는 "오랜만에 전혀 다른 분야에서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

진심을 담은 걸음 하나하나에 응원과 따뜻한 시선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유지하며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정현 씨는 기술과 아름다움, 문화를 잇는 사람으로서 AI와 데이터, 그리고 모델 활동을 통해 더 넓은 세상과 소통하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무대 위뿐 아니라 일상의 작은 순간 속에서도 영향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그녀의 꿈은 그녀의 빛나는 이력만큼이나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