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국드론뉴스닷컴)손윤제 기자 = 신나는 여름! 신나는 음악! 진주혁신도시 롯데몰 희망이룸길에서!
다가오는 8월 16일 토요일 해피색소폰앙상블은 알토1-황용근.손윤제.황미숙.정풍광.명현주, 알토2-주상용.신경림.이수용, 테너1-권두현.이환오.김성현.김시언, 테너2-안명조.김종권.강성태.최한석, 바리톤-박창식, 드럼-정우영, 사회 신경림씨가 진행을 하며 진주시민들과 롯데몰에 찾아오는 관객들과 같이 호흡을 하며 신나는 토요일을 장식할 예정이다.
해피색소폰앙상블은 성인 아마추어 색소폰 연주자들이 모여 다양한 연주와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음악 동아리이다.
주요 활동 및 특징은 2022년 6월 발족, 진주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성인 20여명이 주 1회(수요일 19~21시) 모여 연습을 한다.
해피색소폰앙상블의 공연 및 사회공헌은 진주시민 뮤직 페스타, 200인 콘서트, 버스킹, 전국 색소폰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무대에 참가하며, 재능기부와 지역사회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리고 음악적 다양성을 보면 대중가요, 팝송, 트로트 등 폭넓은 장르를 연주하며, 정기 연주회와 봉사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해피색소폰앙상블은 연주자들의 열정과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음악 동아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가요메들리를 비롯하여 솔로가수와 색소폰 독주 그리고 해피색소폰앙상블의 팝메들리로 시원한 한여름의 음악회를 진주시민들과 롯데몰에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주옥같은 색소폰 선율을 선사 할 예정이다.
"신나는 여름! 신나는 음악!"
.때 : 2025.8.16일(토요일)오후 2시
.장소 : 진주혁신도시 롯데몰 1층 희망이룸길
.연주 : 해피색소폰앙상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