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 엔터스타뉴스 ㅣ로이정 기자
사단법인 한국예술체육진흥원(이사장 박상재)이 주최한 ‘1박 2일 청소년 캠프’가 7월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 하남시 지회 본부와 서울 강북지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여름방학을 맞은 초·중·고교생 20여 명은 복싱, 수중운동, 예술·문화 체험을 통해 뜨거운 여름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캠프는 “복싱, 체험, 예술문화”를 주제로 한 청소년 성장 지원 프로그램으로, 한국위너복싱센터 하남미사점과 서울 강북 JS복싱 체육관에서 복싱 기본기를 배우는 체육활동을 시작으로, 아쿠아발란스 수중 복싱 체험, 문화예술 레크리에이션, 야외 숙박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박상재 이사장의 특별 이벤트 ‘제다이 세이버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형광 빛 검 형태의 제다이 세이버를 활용해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영화 속 영웅이 된 듯한 몰입감을 주며, 팀워크와 집중력을 기르는 색다른 경험으로 청소년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참여 학생들은 야외 캠프파이어, 협동 게임, 음악과 함께하는 공연형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졌다. 복싱 체험은 단순 체육 활동을 넘어 정신력과 인내, 리더십을 길러주는 데에 초점을 맞췄으며, 수중 복싱은 아쿠아밸런스와 연계해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잡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공식 수료증 수여와 지도자 표창…성취감과 감사의 마음 나눈 수료식
캠프 마지막 날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됐으며, 적극적인 참여와 모범적인 태도를 보인 학생과 지도자들에게는 별도의 표창장이 전달됐다.
우수 지도자 표창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황주선(JS복싱)
박종혁(한국위너복싱)
김주원(뉴뮤직실용음악학원)
이효진(아쿠아발란스/한국수중운동학회)
최원준(한국위너복싱)
협력과 후원의 손길, 예술·체육·지역사회가 함께한 교육의 장
이번 캠프의 성공적인 운영은 예술과 체육계 인사들의 다채로운 후원과 협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번 행사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가수izi 오진성, 배우 손지나, 한국수중운동학회,아쿠아발란스 유철규 회장, 루시르뷰티클리닉센터 오예린,안형준대표,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복싱브랜드 312 이지웅대표, 최원준국장,박종혁이사,이동훈이사,뉴뮤직실용음악학원 김주원대표 JS복싱 황주선관장,콕스디바(주) 박성연 대표,이탈리아레스토랑 까띠보 강병주대표 , 고지만 이사,ESN 로이정대표, 방준희 회장, 끝으로 한국예술체육진흥원 정회원님들 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상재 이사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참여한 모든 청소년들과, 든든한 협력자로서 뒷받침해주신 각계 관계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캠프가 청소년들이 일상의 틀을 벗어나 스스로를 발견하고 잠재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료자 명단 공개…작은 시작이 큰 성장을 만든다
경기 하남지회 수료자
망월초 4학년: 이다온
은가람중 1학년: 강태원, 김수현, 이지호, 서윤, 오태석, 이효민, 강예범
은가람중 2학년: 이규동
미사강변중 1학년: 조윤성, 오태석, 채민기, 강동원, 최준태, 정지후, 이재호, 우지후
서울 강북지회 수료자
정릉초: 윤해성(3학년), 문태준(4학년), 유연태(4학년), 윤태성(6학년)
정수초: 이동규(5), 권승찬(6), 정하랑(4), 박제준(5), 이현우(5)
숭덕초: 최주환(4), 박로이(4), 황윤건(4), 황서윤(2)
고명중 2학년: 권준서
북악중 2학년: 이지훈
한국예술체육진흥원,청소년여름캠프,1박2일캠프,복싱체험,수중복싱,제다이세이버,아쿠아발란스,JS복싱,뉴뮤직실용음악,후원자명단,청소년성장지원
#한국예술체육진흥원 #청소년여름캠프 #1박2일캠프 #복싱체험 #수중복싱 #제다이세이버 #아쿠아발란스 #JS복싱 #뉴뮤직실용음악 #후원자명단 #청소년성장지원
#ESN엔터스타뉴스 #ESN뉴스 #로이정기자 #방준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