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장인정신 담은 악어백 명가” 알렉산더 페리 허찬설 대표, K-브랜드 어워즈 헤리티지 브랜드 대상 수상

알렉산더 페리 허찬설 K-브랜드대상 수상

8월 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K-브랜드 문화축제’에서 알렉산더 페리(Alexander Feri)의 허찬설 대표 디자이너가 헤리티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K-브랜드 대상 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와 인물을 발굴, 그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알렉산더 페리는 극소수 베지터블 가죽 공정과 Made in Italy 장인 제작을 고집하는 명품 악어가방 전문 브랜드다. 정교한 악어백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아온 알렉산더 페리는 최근 소가죽 가방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며 브랜드 확장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강남 언주로에 새롭게 문을 연 쇼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허찬설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헤리티지 브랜드로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가 전통과 품격을 지키며 세계 무대에 나설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며, Made in Italy의 기술력과 디자인 정신을 한국 브랜드 정체성으로 승화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브랜드문화진흥원은 허찬설 대표를 장인정신 기반의 브랜드 철학과 트렌드를 아우르는 사업 감각, 소비자와의 소통 전략까지 겸비한 혁신가로 평가하며, 이번 수상이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언급했다.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선발대회(앙드레김아뜨리에) 퀸,알렉산더 페리 허찬설 대표>

 

알렉산더 페리는 앞으로 국내외 유통 확대, 소비자 접근성 강화, 문화적 협업 및 전시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다. 

 

특히 쇼룸에서는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이벤트와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을 진행하며 브랜드 철학을 직접 전파할 예정이다.

 

이번 K-브랜드 문화축제에는 인천문화예술협회, 황실문화선양협회 등 다수의 공식 파트너들이 참여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허찬설 대표의 인스타그램 ID는 annebly_ 이다.

작성 2025.08.07 19:22 수정 2025.08.07 19:2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