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5 K-브랜드 문화축제’ K-브랜드 어워즈에서 인플루언서 김서영(Rose Kim)이 ‘인플루언서 임팩트 루미너리 대상’을 수상했다.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K-브랜드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이 시상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브랜드와 인물을 조명하는 자리다.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각각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김서영은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따뜻함과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화려함보다 소박한 진심과 꾸준함, 나눔의 가치를 중시하는 콘텐츠로 대중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소외계층 봉사,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환경 정화 운동 등에 적극 참여하며 ‘보여주기식’이 아닌 생활 속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모습은 크리에이터의 새로운 롤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아름답게 담아내는 그녀의 감성 콘텐츠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수상 소감에서 김서영은 “좋은 사람들과 나눈 시간이 큰 상으로 돌아와 감사하며, 앞으로도 저다운 방식으로 사람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K-브랜드문화축제 조직위원회는 김서영을 “단순한 영향력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진정성 있는 인물”이라고 평가하며, 그녀의 따뜻한 울림이 K-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김서영은 올 하반기 국내외 NGO와 협업하여 ‘소셜 임팩트 캠페인’을 기획 중이며,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에세이형 콘텐츠 시리즈도 준비하고 있다.
'루미너리(Luminary)’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김서영의 인스타그램 ID는 withrose_zip 이다.
이번 K-브랜드 문화축제는 인천문화예술협회, 황실문화선양협회 등 다수의 공식 파트너들의 협력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