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 양혜진 ‘선’ 수상 쾌거

지난 7월 29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열린 ‘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에서 양혜진 씨가 ‘선’ 상을 수상하며 시니어 모델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이번 대회는 (재)월드프레스센터와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문화예술협회와 황선정웨딩 컬렉션이 주관했다.

 

양혜진 씨는 30대 은행 재직 시절 유니폼 모델로 활동했으나 중단된 이후, 50대 중반이 넘어서 인천문화예술협회 활동을 통해 꿈을 다시 시작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런웨이에 다시 서게 된 경험은 그녀에게 큰 활력을 주었으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도전하는 시니어 모델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 씨는 중국 대련 패션위크, AMF, 한중일 패션쇼 등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했으며, 2025년 전국미시즈 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수의 경력을 자랑한다. 최근 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에서 ‘선’ 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큰 성과를 이루었다.

 

수상 소감에서 양혜진 씨는 “올해 두 번의 큰 상을 받으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인다. 무대 위에서는 자신감 있게, 무대 아래에서는 배려와 따뜻함을 지닌 모델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니어 모델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시니어의 삶과 사회·경제 활동 참여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홍보 역할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대학교 모델학과 박수이 교수가 총괄 기획을 맡아 패션, 예술, 광고 산업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로 구성되었다. 시니어 세대의 자존감 회복과 세대 간 소통을 핵심 가치로 삼아, 참가자와 관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수상자들의 광고모델 활동이 본격화되면서 시니어 시장의 확대와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양혜진 씨를 비롯한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이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작성 2025.08.07 11:32 수정 2025.08.07 11:3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