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 시니어 모델 성옥 퀸 타이틀 수상

지난 7월 29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열린 ‘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재)월드프레스센터와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문화예술협회와 황선정웨딩 컬렉션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4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 시니어 모델들이 참가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서 시니어 모델이자 강사로 활동 중인 성옥 씨가 시니어 부문 퀸 타이틀을 거머쥐며 큰 주목을 받았다. 

 

성옥 씨는 “모델 하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주변의 격려를 바탕으로 2년 전부터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시니어모델 지도자 자격을 취득해 어르신들과 함께 건강한 워킹을 지도하며 활기찬 인생 2막을 보내고 있다.

 

성옥 씨는 2025년 대한민국모델어워즈 선발대회 시니어 부문에서도 퀸 타이틀을 수상하는 등 오랜 노력과 자기관리를 통해 무대 위에서 열정을 보여왔다.

 

수상 소감에서 그녀는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더욱 벅찼다. 늘 함께 응원해준 가족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이를 뛰어넘는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전할 수 있는 모델로 성장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대학교 모델학과 박수이 교수가 총괄 기획을 맡아 패션, 예술, 광고 산업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시니어 세대의 자존감 회복과 세대 간 소통을 중점에 두어, 단순한 패션 행사를 넘어 삶의 여정을 표현하는 예술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수상자들의 광고모델 활동이 본격화되면서 시니어 시장의 확대와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시니어 모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작성 2025.08.07 11:30 수정 2025.08.07 11:3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