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 김효진 ‘미’·‘인기상’ 수상 쾌거

지난 7월 29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열린 ‘미스 미스터 광고모델 캐스팅 선발대회’에서 김효진 씨가 ‘미’와 ‘인기상’이라는 두 개의 값진 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재)월드프레스센터와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문화예술협회와 황선정웨딩 컬렉션이 주관했다.

 

김효진 씨는 이번 대회에 도전할 당시 망설임과 고민도 많았으나 스스로의 가능성을 믿고 한걸음 내디뎠다고 밝혔다.

 

그녀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응원과 도움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특히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효진 씨는 “이 상은 저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저를 믿어 준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며, 겉모습뿐 아니라 내면의 진정성과 따뜻함까지 전할 수 있는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한 관계자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대학교 모델학과 박수이 교수가 총괄 기획을 맡아, 패션·예술·광고 산업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시니어 세대의 자존감 회복과 세대 간 소통을 핵심 가치로 삼아, 참가자와 관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김효진 씨를 비롯한 수상자들의 광고모델 활동이 본격화되면서 모델 시장의 확대와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김효진  활약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작성 2025.08.07 10:49 수정 2025.08.07 10: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