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개상사에서 수십년간 5성급 호텔에 호텔침구들을 납품해 온 공장과 함께 자체 침구 브랜드 ‘엣지홈’을 런칭, 2025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에 선정됐다.
한국원위너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5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는 매년 소비자의 직접적인 체감 만족도를 기준으로 다양한 생활 브랜드를 평가한 후 우수한 성적을 얻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천개상사의 엣지홈은 5성급 호텔에 침구를 납품해 온 생산공장에서 동일한 공정과 기술로 제작되는 가정용 호텔 침구 브랜드다.
소비자들은 호텔에서 경험하던 고급 침구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정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가격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 점이 이번 평가에서 좋은 영향을 끼쳤다. 그 비결은 불필요한 유통 마진과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배제한 구조에 있다.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타 브랜드 대비 가격의 거품을 제거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안정성 측면에서도 돋보인다. FITI 시험을 통과한 원단을 사용하며 진드기 차단과 유해 물질 방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투습성, 향균성 등의 검사도 모두 통과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탁과 건조 편의성까지 확보한 것이 장점이다.
㈜천개상사의 엣지홈 브랜드 관계자는 “엣지홈은 고급 호텔 침구의 포근함을 가정으로 확장하고자 런칭한 브랜드로서, 이번 수상을 통해 실제 소비자 분들이 우리의 침구를 널리 사랑해 주신다는 점을 입증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침구를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엣지홈의 가정용 호텔 침구 라인업은 현재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