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행사에 딱! 히키스 먼지 없는 차량·오피스 티슈 출시

차량·오피스 어디서나 먼지 걱정 없는 슬림 디자인

특수 소재로 실내 먼지 비산 최소화, 인테리어도 고려

맞춤 패키지·소량 제작…기업 판촉물·답례품으로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히키스가 오는 7월, 먼지 날림 없는 특수 티슈 소재를 적용한 차량·오피스용 ‘슬림티슈’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은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으며 판촉·행사·답례용 선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전망이다.

히키스는 2025년 7월 중순, 먼지 날림 걱정 없는 ‘차량용 오피스 데스크 슬림티슈’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 휴지에서 흔히 발생하는 미세먼지 비산을 최소화한 특수 소재를 적용해 차량과 실내 공간 모두에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대용량 휴지에 비해 부피를 대폭 줄인 슬림 패키지로, 차량 컵홀더나 책상 위 등 한정된 공간에도 손쉽게 배치할 수 있다.
 

먼지 날림 없는 차량·오피스 슬림티슈를 출시한다. 슬림 패키지와 맞춤 디자인으로 판촉·선물용 모두 추천(사진=히키스제공)

이번 신제품은 맞춤형 디자인과 최소 수량 제작이 가능해, 보험사·딜러 등 각종 업체의 판촉용, 행사·답례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선물용 패키지 구성으로 개인 및 기업 고객 모두에게 적합하며, 패키지 인쇄 등 브랜딩 옵션도 지원된다.

제품 커버는 리필 사용은 물론, 연필꽂이 등 다용도로 재활용할 수 있어 환경 친화적이다.
 

슬림 패키지와 맞춤 디자인으로 판촉·선물용 으로 적합하다.(사진=히키스제공)


소비자 후기에 따르면 “차량 실내에 두고 사용해도 먼지가 일지 않아 만족스럽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등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히키스 관계자는 “슬림티슈는 차량·오피스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 효과적인 판촉·답례품이 필요한 기업 고객 모두를 겨냥한 아이디어 상품”이라며 “최소 수량부터 대량 주문까지 유연하게 대응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겠다”고 밝혔다.
 

제품은 히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키스 슬림티슈는 판촉물 전문업체, 딜러, 보험사 등 B2B 시장뿐만 아니라, 개인 답례·이벤트용 선물 시장까지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제품 정보

제품명: 먼지 안 나는 차량용 오피스 데스크 티슈

출시일: 2025년 7월 중순

제조사: 히키스

문의: 공식 홈페이지 참조 ( https://www.8aba.co.kr )

 


 

작성 2025.08.05 11:46 수정 2025.08.05 14:3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이비즈타임즈 / 등록기자: 이수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