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8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주요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릴레이 방식으로 특가 판매하는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매주 새로운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8월 10일까지는 ‘쉐이크쉑 버거’ 특가전이 열린다. G마켓·옥션 단독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 등이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이 릴레이 특가로 판매된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 불고기와퍼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이 저렴한 가격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SNS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마켓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특가 상품 구매 및 햄버거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는 괌 왕복항공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8월 29일 개별 안내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메인페이지 상단 ‘썸머 버거 페스티벌’ 기획전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친구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인기 버거 쿠폰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며,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 e쿠폰 수요 증가에 대응해 기획됐다. 실제로 7월 말 첫 주(7/28~8/3) 진행된 노브랜드버거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 패키지’ 및 모바일 금액권은 초도 물량은 물론 추가 준비분까지 모두 조기 소진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