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투자그룹 유지윤 전문가, 서울경제TV ‘퍼스트 주식분석실’서 30년 노하우 공개

퍼스트투자그룹, 혁신의 주인공



퍼스트투자그룹의 대표 전문가 유지윤이 서울경제TV의 인기 프로그램 <퍼스트 주식분석실>에 출연해, 30년 간의 실전 주식투자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그는 방송을 통해 국내외 시장의 흐름을 예리하게 진단하고,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매매기법과 추천 종목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 출연을 기념해 퍼스트투자그룹은 ‘유지윤 전문가 핵심 매매기법 USB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한정 진행한다. 해당 USB에는 방송에서 다 공개하지 못한 유지윤 전문가의 심화 전략과 실전 투자 사례, 핵심 차트 분석 기법이 담겨 있으며, 퍼스트투자그룹 사무실을 방문한 고객에게만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된다.


유지윤 전문가는 “투자자들이 시장의 변동성에 휘둘리지 않고, 차트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투자자들이 체계적인 투자 마인드를 갖추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지윤 전문가는 전직 경제지 기자 출신으로, ‘매경이코노미 8인의 재야 고수’로 선정될 만큼 투자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움증권보다 앞서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날카로운 시황 분석과 종목 추천으로 국내 투자자들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경제지 칼럼니스트로서 〈머니투데이 – 차트로 보는 실전투자 기법〉, 〈헤럴드경제 – 주자의 주식투자강의〉, 〈프라임경제 – 마법의 차트비법〉, 〈이투데이 – 최 대리의 주식투자로 월급 만들기〉 등 유수의 매체에 장기간 칼럼을 연재하며 시장의 흐름을 해석해왔다.


그의 저서 또한 방대하다. 《투잡스를 위한 주식투자기법》, 《가치투자를 위한 대한민국 핵심종목》, 《펀드보다 10배 빨리 버는 주식투자비법》, 《쪽박계좌 되살리는 주식특강노트》, 《왕초보도 따라하는 주식투자》, 《제갈공명의 17가지 주식전법》, 《차트급소의 비밀》, 《차트가 보이는 첫 주식투자 공부》, 《누구나 3개월에 1000만원 벌 수 있다》, 《하루 만에 수익 내는 데이트레이딩 3대 타법》, 《캔들차트 매매법》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통해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성공 투자를 이끌어왔다.


퍼스트투자그룹 관계자는 “유지윤 전문가의 방송은 초보 투자자에게는 필수 교과서이자, 경험자에게는 새로운 전략을 제시하는 나침반과 같다”며, “이번 USB 증정 이벤트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투자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선물”이라고 전했다.

작성 2025.08.01 10:16 수정 2025.08.01 12:0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정원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