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나팬미팅, 8월 2일 서울에서 전격 개최! 아시아 투어의 감동이 한국 팬들에게 온다

첫 한국 단독 무대 확정… 모에나팬미팅 통해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특별한 순간 예고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모에나(Moena)(본명: 카와키타 사이카, Kawakita Saika)가 한국 팬들과의 첫 공식 만남을 갖는다. 오는 8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모에나 아시아 투어 2025 한국 공연’은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위한 특별한 모에나팬미팅으로 꾸며진다.


이번 모에나팬미팅은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 무대는 특히 모에나 본인도 애정을 담아 준비한 공연으로 알려졌다. 티켓은 7월 18일 오후 8시부터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었으며,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화제를 모으며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모에나팬미팅에서는 리허설 현장을 팬들과 함께하며 무대 뒤 생생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으며,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 팬들과의 깜짝 게임, 소장가치 높은 스페셜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번 공연은 팬과 아티스트가 진심으로 교감하는 진귀한 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모에나팬미팅은 지난 2월 데뷔 싱글 ‘언제나 함께(Always With You)’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 모에나의 또 다른 예술 세계를 가까이에서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모에나팬미팅은 단순한 만남이 아닌, 진정한 소통의 장으로 준비되고 있으며, 팬들을 향한 모에나의 애정이 그대로 담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석 지정 좌석으로 한정된 만큼 빠른 예매는 필수다.


‘모에나팬미팅’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네이버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행사 개요

행사명 : 모에나 아시아 투어 2025 한국공연

일시 : 2025년 8월 2일 (토) 오후 2시

장소 : 서울 성암아트홀

티켓 예매 : https://bit.ly/moena2025

문의 : 010-5947-6972












작성 2025.07.25 05:02 수정 2025.07.25 05:04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