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na, 첫 단독 팬미팅 ‘2025 한국 공연’ 확정! 아시아 투어의 하이라이트가 서울에 뜬다

글로벌 팬심 사로잡은 일본 여배우 겸 가수 Moena,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예고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팬덤을 확장 중인 톱 여배우이자 가수 Moena (본명: 카와키타 사이카, Kawakita Saika)가 드디어 한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는 8월 2일(토) 오후 2시, 서울 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Moena 아시아 투어 2025 한국 공연’은 그녀의 아시아 투어 일정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Moena가 한국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자리로, 티켓은 7월 18일 오후 8시부터 한국 및 일본 예매 사이트에서 동시에 오픈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팬미팅 현장에서는 리허설 관람부터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그리고 오직 한국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Moena는 배우 ‘카와키타 사이카’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뒤, 지난 2월 가수로 새롭게 데뷔하며 발표한 싱글 ‘언제나 함께(Always With You)’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만의 맑고 감성적인 음색은 무대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며, 한국 팬들과 직접 만나는 이번 공연은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특히 Moena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단순한 무대 공연을 넘어 팬들과의 정서적 교감에 집중할 계획이다. 진심이 담긴 인사와 예고 없는 깜짝 이벤트까지, 그녀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네이버 티켓(Naver Tick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좌석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 행사 개요

행사명 : Moena 아시아 투어 2025 한국공연 (Moena Asia Tour 2025 – Korea)

일시 : 2025년 8월 2일 (토) 오후 2시

장소 : 서울 성암아트홀 (Seongam Art Hall)

티켓 예매 : https://bit.ly/moena2025

문의 : 010-5947-6972









작성 2025.07.25 04:48 수정 2025.07.25 04:57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