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로 베트남이 급부상했다. 특히 베트남의 대표 관광도시인 나트랑, 다낭, 호이안이 여름휴가 목적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아고다가 최근 발표한 '2025 얼리 썸머 바캉스 여행지' 순위에서 베트남 나트랑이 1위를 차지했으며, 다낭이 5위에 올랐다. 스카이스캐너의 2025년 상반기 한국인 인기 여행지 조사에서도 다낭과 나트랑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베트남의 인기를 재확인했다.
특히 베트남 나트랑은 유적과 자연, 온천,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동선을 고려해 순서대로 둘러보면 하루 만에 알차게 주요 명소를 돌아볼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 남중부 해안에 위치한 대표적인 해변 휴양지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으로 '베트남의 칸'이라 불린다.
나트랑 여행 전문 가이드인 “최종훈” 가이드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후기를 보면 많은 한국 여행객이 만족감을 표하며, 특히 사진 찍어주는 배려와 세심한 케어가 인상적이었다고 한다.
또한 최종훈 가이드를 통한 후기 중 "최종훈 이사님과 만복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최고에요!"라고 극찬하기도 했고! 또 다른 분은 "최종훈 이사님과 만복님 완벽 그 잡채!"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고 한다.
나트랑 방문 시 관광지 선택 및 지치지 않는 열성적인 모습과 진솔한 얘기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시에는 최종훈 가이드를 통해 여행을 가게 되면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 최종훈 이사 : +840377095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