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안경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빠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프로젝트안경이이번엔 충청과 수도권의 접점인 천안에서 신규 매장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가맹시장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프로젝트안경 천안점은 5월 신규 오픈 후 한 달 만에 안정적인 실적을 달성하며, 브랜드의 오픈 매뉴얼이 충청권 시장에서도 그대로 통한다는 점을 입증했다.
특히 신규 상권에서 기존 고객들이 전혀 없는 상태로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의 정밀한 오픈 설계와 현장 운영 시스템만으로 빠른 시장 안착에 성공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프로젝트안경 김윤정 이사(브랜딩/가맹 총괄)는 “천안점은 단순한 신규 매장이 아니라, 향후 경기도 진출을 앞두고 ‘실행 기준점’으로 설계된 전략적 지점”이라며 “아이프로젝트는 점포 수보다 ‘점주의 성공률’을 먼저 고민하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아이프로젝트안경은 최근 충주점, 경북도청점, 구미점 등에서도 연속적인 오픈 릴레이와 함께 실질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구미점은 오픈 한 달 만에 1억 2천만 원 매출을 달성하며 업계에 실질적 성과 기반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고 있다 현재 아이프로젝트는 경북(안동)과 대구의 본사 이원화 체계, PB 안경테 브랜드 강화, 본사 교육 시스템 고도화,지역본부 기반의 가맹 관리 구조를 갖추며, 전국 50호점 확장 전략을 실행 중이다.
아이프로젝트안경은 “안경사 중심 철학 + 시스템 기반 체계”를 바탕으로 ‘수익 중심’이 아닌 ‘성공 중심’의 프랜차이즈 모델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가맹문의 및 파트너십 제안 : 010 5342 3948 / 김윤정 이사 (브랜딩/가맹총괄)
공식 홈페이지 : https://eyeprojec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