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초복 맞이 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무더위 속 정성 담긴 한 그릇으로 어르신들의 여름을 응원하다.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조영훈)은 지난 7월 18일,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회장 신정국)과 함께 초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 60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초복 맞이 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기력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 회원 23명은 자원봉사자로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과 제철 과일이 제공됐다.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 집에만 있었는데, 복지관에 와서 시원한 공간에서 삼계탕도 먹고 사람들도 만나니 정말 기운이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나눔은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을 비롯해 정모아나눔봉사회, 해피빈, 개인 후원자 22명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신정국 회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실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어르신들이 든든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백송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초복 삼계탕 나눔, 겨울철 김장 지원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의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032-667-0261)


작성 2025.07.21 18:05 수정 2025.07.22 03:2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 등록기자: 김기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