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로 연결되는 감동의 순간, 평화음악회 [사진제공=(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김서중 기자 / (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주최, 영음예술기획 주관으로 ‘하나’를 주제로 한 평화음악회가 2025년 8월 18일(월) 저녁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하나금융그룹과 KBS한국방송이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단순한 연주회를 넘어, 오케스트라와 관객이 하나 되는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Conductor 권현수 Hyun-Su Kwon [사진제공=(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세계적인 지휘자와 피아니스트의 만남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지휘자 권현수와 88인조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그리고 국제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피아니스트 윤소영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정통 클래식부터 민족적 색채가 짙은 작품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시니의 경쾌한 ‘도둑까치 서곡’을 시작으로 멘델스존의 ‘핑갈의 동굴’, 윤소영의 피아노 협주곡 1번 사단조, 드뷔시의 ‘작은 모음곡’, 파야의 ‘불의 춤’, 에네스쿠의 ‘루마니아 광시곡 1번’, 그리고 한국 초연으로 선보이는 히메네스의 ‘루이스 알론소의 결혼식’ 중간 간주곡까지, 한여름 밤의 낭만과 열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 Pianist윤소영 So-Young Yoon [사진제공=(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18주년 기념 특별한 무대
2008년 창단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올해 18주년을 맞아 이번 평화음악회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 매년 ‘하나’를 주제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감동을 나눠온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들과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권현수 지휘자는 유럽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인정받은 실력을 바탕으로, 섬세하고 역동적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며, 피아니스트 윤소영은 국제적인 수상 경력과 풍부한 무대 경험을 통해 깊이 있는 해석을 선사할 것이다.

▲ ‘하나’로 연결되는 감동의 순간, 평화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관객과 함께하는 평화의 메시지
이번 평화음악회는 단순한 연주회를 넘어, 음악을 통해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오케스트라와 관객이 하나 되는 감동적인 순간을 통해, 서로의 숨결을 느끼고,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출연진 정보는 (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및 영음예술기획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여름 밤, 잊지 못할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평화음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