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헬스&뷰티 브랜드로 급부상 중인 ㈜베이직스퀘어(대표 이인규)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확인을 받으며, 기술 중심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공고히 했다. 이번 인증은 기술력, 사업 성장성, 경영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 중소기업에만 부여되는 권위 있는 제도로, ㈜베이직스퀘어는 이를 통해 정부 정책자금, 세제 혜택, 투자 유치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베이직스퀘어는 키즈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아이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구축해왔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포뮬러 개발, 철저한 원료 선별,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의 만족도를 동시에 끌어올리며 빠른 속도로 브랜드 충성도를 쌓고 있다.
기술기반 브랜드로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베이직스퀘어는 시장 확대와 제품 다양화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으며, 유아동 전문 브랜드로서의 명확한 정체성과 고급화를 통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다.
이인규 대표는 “벤처기업확인을 통해 ㈜베이직스퀘어가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라는 점을 공식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부모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으로 ㈜베이직스퀘어는 연구개발 역량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키즈 헬스&뷰티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