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포브스코리아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4년 연속 수상

 


국민 도시락 브랜드 한솥이 프리미엄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다시 한 번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솥은 포브스코리아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연속 4년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며, 고객 중심 경영과 품질 혁신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시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 신뢰도와 브랜드 만족도를 객관적인 데이터와 평가를 통해 측정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인증이다. 한솥은 1993년 창업 이래  ‘따뜻한 도시락’이라는 바탕으로 부담없는 가격과 품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면서 전국 가맹점과 함께 신선한 재료,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서비스에 집중하며 프리미엄 외식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한솥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시 한번 증명하는 성과로 평가된다.

 

한솥 관계자는 “연속 4년 수상의 영예는 무엇보다도 고객분들의 성원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솥은 ESG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포브스코리아 고객신뢰도 1위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가치는 물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시상식 접수처 070-7604-0535 / 02-3394-6500

작성 2025.07.03 10:21 수정 2025.07.07 10:42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국민언론뉴스 / 등록기자: 배민정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