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메어스,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브랜드 가치와 사회적 책임 동시 실현

㈜파메어스,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브랜드 가치와 사회적 책임 동시 실현

 

㈜파메어스(대표 장윤성)가 2025년 6월 27일, 인천에서 열린 ‘제10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GCSA)’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파메어스가 프리미엄 코스메틱 플랫폼 ‘파메스테틱(Pharmearth)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실현해온 브랜드 운영 철학과 사회적 책임을 함께 이행해온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3년 연속 수상 브랜드의 힘: 제품력 + 공헌력의 시너지

이번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은, 2023년 ‘혁신성장기업 벤처기업부 장관상’, 2024년 ’국제베스트브랜드대상’에 이은 3년 연속 수상 기록이다.


파메어스는 자체 유통 플랫폼 ‘파메스테틱’을 중심으로 코나피딜, 비반콴트망카, 악센다 등 다수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전개하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특히, 피부 문제로 인한 정신적·사회적 영향에 주목한 파메어스의 브랜드 철학은 단순한 피부 관리를 넘어 ‘삶의 회복’과 ‘자존감 회복’을 돕는 뷰티 솔루션으로 확장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파메어스는 수년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ESG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업계에서 보기 드문 실천형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 장애인 패션쇼 동행 후원
    장애인 모델과 비장애인 디자이너가 함께한 통합 패션쇼를 후원하며 차별 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실현했다.
  • 아프리카 우물 기부 캠페인
    NGO ‘아이러브아프리카’와 협력해 식수난에 시달리는 아프리카 케냐에 우물을 기증하여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을 아프리카 대륙까지 확장했다.
  • 메세나 활동
    국내외 유명 작가 60여 명의 작품을 일반 대중에게 무료로 개방하는 전시회를 개최하여, 예술의 접근성 향상문화 향유 기회의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장윤성 대표는 “기업의 진정한 성장은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완성된다고 믿는다”며,
“파메어스는 시장의 신뢰를 넘어, 사회적 가치와 지속가능성을 함께 실현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꾸준히 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파메어스는 제품력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경영 철학과 사회적 책임 실현 측면에서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다.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와 사회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중심 뷰티 브랜드로 나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작성 2025.07.02 10:40 수정 2025.07.02 10:40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국제언론인연합회 기부천사클럽저널 / 등록기자: 김재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