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메어스 윤영화 부사장, 경영혁신 분야 ‘2025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유통 플랫폼 ‘파메스테틱’을 운영하는 ㈜파메어스의 윤영화 부사장이 경영혁신 분야에서 ‘2025 제45회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신지식인협회중앙회는 지난 1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25 제51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포럼’과 함께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을 개최하고, 각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인물 40명을 신지식인으로 인증했다.
1998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은 창의적인 사고와 발상으로 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를 발굴해 그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다. “지식으로 세상을 바꾸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인증식에서 윤영화 부사장은 경영혁신 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됐다.
윤영화 부사장은 “사람 중심의 경영과 진정성 있는 사회적 기여야말로 지속 가능한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 믿는다”며 “대한민국의 신지식인으로서 더 많은 지식과 경험을 사회와 나누고, 차세대 신지식인을 양성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하는 환경을 만드는데 조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 경영 실천과 함께, 장애인 패션쇼 후원, 아프리카 주민 1만명이 수혜받는 우물 식수지원사업 7천만원 기부, 문화 예술인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며 기업의 가치를 확장시킨 점도 이번 선정에 주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