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창업의 선두주자 '헬로벨렌탈' 런칭 7개월 만에 가맹점 300호점 돌파.. 최단 기록 달성


렌탈창업은 소비자에게 물건이나 서비스를 일정 기간 동안 빌려주고 그에 대한 대가(렌탈료)를 받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헬로벨렌탈은 초소자본으로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제품 렌탈을 중개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브랜드 홈페이지 무료 제공하며 고객센터, 온라인 마케팅, 운영까지 모든 부분을 지원하여 투잡 직장인, 경력단절 주부, 창업 초보자 등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게 진행하여 헬로벨렌탈을 선호한다.

 

오랜 기간동안 렌탈 창업에 대한 준비를 하였으며 체계적인 시스템 및 교육을 통해 동종업계 최단기간인 가맹사업 5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하였으며, 최근 7개월만에 300호점을 돌파하였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관리, 친절한 고객센터 운영 등을 통해 치열한 렌탈업계에서 가맹점당 매출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헬로벨렌탈을 총괄 관리하는 김성준 부대표는 렌탈사업의 가치를 높이며, 모든 가맹점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동종업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관리적인 부분을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늘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충분한 준비와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작성 2025.07.01 11:33 수정 2025.07.03 15:13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문철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