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헤리츠테일러(HERITZ TAILOR)’가 오는 7월 8일 청담 본점의 전면 리뉴얼 오픈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기존 오프라인 중심 운영에서 온라인 유통 채널로의 본격적인 확장까지 추진하며, 맞춤복의 대중화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1977년 명동 Mr.Guy Tailor에서 출발한 서계용 마스터 테일러의 오랜 경력을 기반으로, 2014년 런칭된 헤리츠테일러는 웨딩 맞춤예복 시장에서 오랜 시간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브랜드다. 현재는 총 3인의 전문 테일러가 상주하며, 고객 상담부터 재단, 피팅까지 전 과정에 전문성을 더해 맞춤복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번 청담 본점 리뉴얼은 단순한 인테리어 개선을 넘어 고객 경험의 질적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프라이빗 피팅 공간과 상담 동선을 새롭게 구성하고, 보다 정밀한 체형 보완이 가능한 맞춤 패턴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웨딩 예복뿐 아니라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수트 라인업 확대를 통해 일반 비즈니스 고객층까지 타깃을 확장할 계획이다.
헤리츠테일러의 핵심 경쟁력은 ‘기술의 일관성’이다. 브랜드 런칭 이후 10년 넘게 동일한 테일러 기준과 철학을 유지해오며, 재단 스타일 변경 없이 고객 맞춤의 본질에 집중해왔다.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디자이너들과 숙련된 상담자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 체형 보정과 디자인을 모두 아우르는 맞춤 수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8일부터 31일까지 청담 본점 방문 고객 대상 ‘방문 리뷰 이벤트’가 실시되며, 인스타그램 후기를 업로드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 1등: 맞춤 정장 1벌
• 2등: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
• 3등: 맞춤 조끼 또는 바지
• 이 외에도 수제화, 셔츠, 넥타이, 신사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참여 고객에게 ‘꽝 없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instagram.com/heritztailor_)을 통해 ‘맞춤 컨설팅 이벤트’가 사전 접수된다.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일반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팀에게 무료 채촌 및 스타일 컨설팅과 맞춤 셔츠 1매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헤리츠테일러는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온라인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한다. 맞춤복 진입장벽을 낮춘 사용자 친화적 시스템을 구축해, 웨딩 예복뿐 아니라 일상 수트 시장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청담 리뉴얼과 온라인 확장 전략을 통해, 맞춤복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헤리츠테일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헤리츠테일러 카카오채널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ljgUxj/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