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역대 부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시정 발전 방향 논의 및 소통의 시간 가져

[공주=시민뉴스] 김종성 기자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지난 27일 시청 집현실에서 역대 부시장 초청 간담회를 열고 시정 현안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그동안 공주시 발전을 이끌어온 역대 부시장들을 초청해 시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향후 시정 운영에 실질적인 조언을 얻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제9대 윤석규, 10대 명규식, 11대 유병덕, 15대 이순종, 16대 강관식 등 총 5명의 전직 부시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2025년 주요 시정 및 현안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각 부시장 재임 시절 추진했던 주요 사업을 공유한 뒤 자유로운 환담 순으로 이어졌으며, 이후 오찬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무경 부시장은 공주시가 오늘에 이르기까지 든든한 토대를 다져주신 선배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선배 부시장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통찰이 시정 전반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믿는다. 그 가르침을 바탕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공주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행정의 연속성과 세대 간 소통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적 조언을 시정 운영에 적극 반영해나갈 방침이다.

 

작성 2025.06.30 17:08 수정 2025.06.30 17:0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종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