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제19대 이주영 부군수 취임 1년 맞아

탁월한 업무추진력과 전문성 바탕으로 지역 안정 이끌며 공직자·주민 신뢰 얻어

[태안=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이주영 부군수.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이주영 태안부군수가 71일로 취임 1주년을 맞이한다.

 

태안군에 따르면, 이 부군수는 지난해 71일 태안군의 제19대 부군수로 취임한 이래 탁월한 업무추진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가세로 군수를 도와 군민을 위한 밀도 있고 내실 있는 행정을 추진해왔다.

 

특히 풍부한 행정경험과 분석력·기획력을 바탕으로 각종 현안해결에 힘쓰며 직원들로부터 신망을 받고 있으며, 각종 행사 현장 등에서 지역 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적극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 군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기도 하다.

 

이주영 부군수는 아름다운 도시 태안군의 부군수로서 지역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고 있다 군수님을 정점으로 공직자의 힘을 하나로 모아 군민이 행복한 태안건설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주영 부군수는 충남 부여군 출신으로 1989년 지방행정서기보로 임용돼 1996년 충청남도에 전입했으며, 도 자치행정과 팀장을 거쳐 의회사무처 기획경제위원회 및 농수산해양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일하며 우수한 행정 장악력과 추진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7월 태안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작성 2025.06.30 09:54 수정 2025.06.30 09:5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