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반식당 해운대점’, ‘2025 국민맛집’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 선정


고반식당 해운대점이  2025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으로 선정됐다.


부산에 해운대에 위치한 ‘고반식당 해운대점’은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의 수준 및 신선도, 풍미 완성도, 음식의 개성과 창의성, 가격에 대한 합당한 가치 등을 고려해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였다.


고반식당 해운대점은 8년 동안 한자리에서 고기에 진심을 담아 영업을 해왔으며, 해운대에서 최고의 고기집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고기의 질과 맛과 환경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으며, 서비스에서도 친철함과 환한 웃음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반식당 해운대점 대표는 “언제나 변함없는 맛과 마음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민맛집은 전국 각지의 음식점을 대상으로 평가하고, 별점을 통해 최상의 업체들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수준높고 독자적인 음식 문화를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작성 2025.05.14 13:02 수정 2025.05.14 13:02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나승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