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오는 7일까지 친환경 재활용 목재 작품을 공개하는 ‘구리남양주 경기꿈의학교 학생 작품 성과 나눔 전시회’를 연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1층 로비에서 열린 전시회는 강마을생태둘레길만들기 시즌2 꿈의학교 외 23개 꿈의학교 학생 작품 및 신재석 마을작가 작품을 전시했다.
목재 및 재료를 이용한 작품 전시는 환경보호 문화 확산과 꿈의학교 환경보호 연계 활동은 2022 꿈의학교에서도 지속될 전망이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신숙현 교육장은 “경기꿈의학교 학생들의 작품 전시를 기획한 420 꿈의학교 및 학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 다양한 교육 주체와 연대·협력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오는 5~18일까지 2022 경기꿈의학교를 공모한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 또는 기관·단체는 경기마을공동체 홈페이지(village.goe.go
.kr)에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결과는 오는 3월 누리집 공지사항에 발표할 예정이고, 선정된 꿈의학교는 4월 학생모집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운영한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이애경 학교행정지원과장은 “경기꿈의학교가 운영 8년민에 학생 배움과 성장을 위해 마을공동체 모두가 협력으로 자립잡고 있다”라며 학생들이 참여·기획 진로와 꿈을 위해 운영하는 꿈의학교의 활성화를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