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린유치원’이 KBS N 주최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시상식 에서 ‘유아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삼성그린유치원 ’은 가장 중요한 유아시기의 교육을 담당하며 놀이를 통한 다양한 체험활동 중심의 교육활동으로 가정과 연계하며 기본생활습관지도와 더불어 바른 인성과 창의적 인재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본교육에 충실한 교육기관이다. 또한 유아 주도적인 놀이과정을 경험하며 스스로 리더쉽을 키우고 있으며, 인공지능시대에 살아갈 유아들에게 꼭 필요한 창의사고력을 키워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놀이는 물론 자신의 잠재능력을 발휘하며 창의적이고 친구들과 협력하며 사회성을 키워나가고 있다.
특히, 기후변화를 맞으며 환경교육이 절실한 요즘 생태교육(숲교육활동, 농사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자연을 교실로 아끼고 소중히 하며 자연의 변화를 보며 많은 것을 배워가고 있다.
또한 마포구의 거점유치원으로써 관내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로 축구교실, 숲활동, 안전교육, 건강교육 등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 있으며 관내의 유아들이 다양한 체험과 교육프로그램, 문화예술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유아교육의 현장에서 유아들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환경과 교육으로 연구하고 최선의 노력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