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대일초등학교 김빛나(10) 양이 대한민국 키즈모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김빛나 양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빛나 양은 무대 위에서 당당한 모습과 밝은 미소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권도 사범이라는 꿈답게 강인한 태권도 실력과 함께 패션모델로서의 뛰어난 감각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김빛나 양은 "매우 기분 좋았다"며 소감을 짧고 진솔하게 전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김빛나 양은 "환경을 지키는 일에 적극 참여하며, 모델 활동과 태권도 수련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김빛나 양은 태권도와 패션 모델 두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앞으로 다재다능한 인재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게 한다.

김빛나 양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태권도 사범과 패션모델이라는 두 꿈을 모두 이루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태권도 실력과 패션 감각을 겸비한 김빛나 양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