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시립힐스테이트 푸르지오어린이집 김주아(6세, 만 4세) 양이 언론인이 뽑은 모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김주아 양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주아 양은 처음 참가하는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고 깜찍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율동으로 언론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4세 다운 순수함과 무한한 잠재력은 보는 이들에게 '미래의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하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김주아 양은 "처음 해봐서 많이 떨렸는데 재미있었어요. 또 하고 싶어요!"라며 해맑게 웃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김주아 양은 "자신이 좋아하는 춤과 사진을 통해 환경 사랑을 표현하고, 음식을 남기지 않는 습관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주아 양의 꿈은 요리사가 되는 것이다. 춤추기와 사진 찍기를 좋아하며, 요리에도 남다른 재능을 보이고 있다.

김주아 양은 "앞으로 더욱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춤과 사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요리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4살 꼬마 모델의 깜찍한 데뷔! 김주아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