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짱! 댄스 여신!" 신세연, K브랜드 포토제닉 대상 수상 &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 '아이돌' 꿈 향해 당당한 매력 발산

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갈곡초등학교 신세연(11) 양이 포토제닉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신세연 양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세연 양은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포즈와 에너지 넘치는 댄스 실력을 뽐내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11세 다운 풋풋함과 뛰어난 댄스 실력은 보는 이들에게 '차세대 아이돌'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신세연 양은 "처음이라 떨리고 어색하고 힘들긴 했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라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신세연 양은 "환경 보호를 위해 댄스 공연을 통해 환경 사랑을 전파하고, 환경 보호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다짐했다. 


신세연 양의 꿈은 아이돌이 되는 것이다. 당당한 성격과 뛰어난 체력,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무대 위에서 빛나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신세연 양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춤 연습을 하고,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돌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체력 짱! 댄스 여신! 신세연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작성 2025.11.24 18:46 수정 2025.11.24 18:4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뉴매거진 / 등록기자: 김원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