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김포구래초등학교 신동윤(11) 군이 아시아 키즈 모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신동윤 군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동윤 군은 무대 위에서 진심을 담은 표정과 동작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11세 다운 풋풋함과 무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신동윤 군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정말 감사하며, 무대에서 빛날 수 있는 표현을 더 배우고 싶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신동윤 군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실천부터 앞장서고, 뮤지컬 공연을 통해 환경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높이겠다"고 다짐했다.

신동윤 군의 꿈은 뮤지컬 배우와 경찰관이 되는 것이다. 무대에 서는 순간을 가장 즐거워하며, 표정과 동작에 진심을 담아 표현하는 '끼'를 자랑한다.
신동윤 군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멋진 뮤지컬 배우가 되고, 사회에 봉사하는 경찰관이 되어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무대 위에서 빛나는 11세! 신동윤 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