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안산 호원초등학교 곽하엘(8) 양이 인기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곽하엘 양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곽하엘 양은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느낌'을 살린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8세 다운 풋풋함과 개성 넘치는 매력은 보는 이들에게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곽하엘 양은 "사진 찍는 모델이 너무 좋아서 시작했는데.. 진짜 모델처럼 워킹해서 설레고 재밌었어요.."라며 모델 활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곽하엘 양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고, 친구들과 함께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곽하엘 양의 꿈은 '느낌 있는 모델'이 되는 것이다. 사진 찍는 모델이 너무 좋아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며,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살려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는 모델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느낌 아는 8살 모델! 곽하엘 양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녀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