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브랜드 키즈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재)월드프레스센터 주최,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UN EEPC 주관으로 16일 서울 한방진흥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인천작동초등학교 김재민(8) 군이 포토제닉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김재민 군은 이번 콘테스트 수상과 함께 UN EEPC 환경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재민 군은 카메라 앞에서 다채로운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8세 다운 풋풋함과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상 소감에 대해 김재민 군은 "항상 밝고 건강하게 키워주신 부모님, 그리고 UN EEPC 대한민국 키즈모델대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게 큰 무대를 만들어주신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UN EEPC 환경홍보대사 임명식에서 김재민 군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고, 우리 전통 의상인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김재민 군의 꿈은 세계에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과 빛의 향연을 널리 알리는 모델이 되는 것이며, 우리 한복을 알리는 영화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연기 학원과 방송 댄스 학원을 다니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가고 있다.
김재민 군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세계적인 모델이 되고, 우리 한복을 알리는 영화에도 출연하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복 사랑 가득한 꼬마 모델! 김재민 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며, 그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